【Ryokan Experience】shintamagawa onsen[KR]
Ryokan Experience

신타마가와온천 체험기 Shin Tamagawa Onsen

City:Akita / Area:Lake Tazawa

신타마가와온천은 아키타현 지역 한가운데 있는 온천지역입니다.일본은 온천나라라고 할수 있을 정도로 많은 온천을 가지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강산성염화물 온천수로 강한 약성을 띠고 있는것으로 유명한 온천입니다.


해발 750 미터 정도로 높은 곳에

위치한신타마가와온천은평상시에는아키타공항/동경지역에서 출발할 경우,아키타현에서 대표적호수인 타자와호수지역쪽까지 JR아키타신칸센 이용후, 주 도로인 341도로를 진입하기 위해서 ,승용차나, 택시 노선버스로 타마가와온천행 이나,하치만타이초조행 노선버스에 승차,신타마가와 온천에서 하차 가능합니다.

겨울철에는 눈으로 인해서 ,341번도로가 통행이 금지됨으로 , 신타마가와온천행직행버스 이용을추천합니다.

아키타공항에서 타마가와온천까지의 직행버스 정보(아키타 에어포트라이너)


온천로비내부는2018년리뉴얼로인해서깔끔하고깨끗한이미지가인상적이었습니다.보통료칸이라고하면,전통적인분위기를위해서,고풍스러운분위기가 풍기는데,신타마가와온천은 몸이 불편하신고령의손님들이편하게이용하시도록로비,통로등전부이동이 편하도록,구성되어있습니다,체크인 접수때도 ,친절하게 천천히 안내를 해주시는 스텝분들의 말씀에 귀를 기울이게 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객실이 많으며(A,B,C,D관) 치료의 목적으로 장기 투숙하는 손님들이 많기 때문에,싱글,트윈,다다미실등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은깔끔한전형적인일본식다다미실과침대양실을이용하였습니다. 허리가좋지않으시거나, 바닥을주무시는걸주저하시는손님에게는침대가적합하며,3인이상 숙박가족단위손님에게는다다미실을추천하고싶습니다.석식후에이불이준비되어있어서,온천을충분히즐기고바로잘수있는느낌이,하루의피로가그대로사라지는기분이었습니다.

신타마가와 온천도 강한 산성의 온천수가 최대의 특징이며, 일본의 온천 가운데서도 드문 온천으로, 온천수의 PH치가 1.2나 되어 산성이 매우 강하고, 강력한 살균력을 발휘합니다.류마티즘이나 빈혈, 간기능의 활성화, 피부병 등에도 효과적이며,온천에 몸을 담그면 마치 탄산수에 들어가 있는 듯한 자극적인 감각을 느낄수 있습니다.몸이 따끔거리면서 저려오고, 마치 매운 음식을 먹었을 때 입 안에서 느껴지는 감각과 같은 온천의 효능을 즉석에서 실감할수 있고,. 온천수를 마실 수 있어 위장에도 좋으며,종류도 노천탕을 포함 13가지의 탕을 체험할수있기 때문에, 관광객도 즐길수있는온천스타일입니다.전세탕100%,50%원생온천을 이용가능하며,한국인에게 찜질방으로 인기가많은암반욕을즐길수있는점도 이 료칸을찾는 이유중에 하나입니다.


조석식둘다 깔끔한 메뉴에 뷔폐스타일이며,건강식이 주내용이며, 고기보다는 야채위주의건강식메인음식이차려지고있습니다.특히,조식때제공되는 야채스무디는어떤료칸에서도볼수없는것임으로신타마가와온천을찾는손님에게 특별한 서비스가 되고 있습니다.같은 시간에 혼잡할것을 예상 친절하게 혼잡예상표를 식당 옆에표시해서 안내하는 점도 인상적이었습니다.


근처의타마가와온천까지 셔틀버스를 운행중이며,타마가와온천바로옆에 지하마그마에서 솢아져 나오는 온천수를 직접 감상함으로 볼거리도 만족시켜드릴수 있습니다.

건강제일 부모님과 함께 특별한 온천여행을 하고 싶으신 분들꼭 일본여행시 신타마가와온천을 숙박 체험하셔서 ,건강을 챙기는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